가격은 상품의 교환 가치를 나타내며 대개 금액으로 표시되지만, 금융 상품의 가격은 보통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금융 상품의 가격은 거래 된 돈의 비율로 표현됩니다. 이것은 금리 및 금리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금리가 어떻게 구성되고 어떻게 결정되는지를 보면 금리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금리에 관하여
일반적으로 금융 시장은 필요한 아이템 구매에 사용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금융 상품의 거래에 사용됩니다. 거래되는 상품이 돈이라는 사실과는 별도로 금융 시장은 일반 상품 시장의 특징도 있습니다. 즉, 시장의 모든 상품의 가격은 거래를 위해 구성된 금융 상품의 가격은 설정됩니다. 그러나 금융 상품의 경우, 금전 일반적인 상품이 거래되기 때문에 가격은 제품 유형이 아닌 기간 및 구매자의 신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격은 상품의 교환 가치를 나타내며 대개 금액으로 표시되지만, 금융 상품의 가격은 보통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금융 상품의 가격은 거래 된 돈의 비율로 표현됩니다. 이것은 금리 및 금리이라고 합니다. 금리가 어떻게 조직되어 결정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금리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천원은 일 년 후 천원과는 분명 다릅니다.
인플레이션 때문에 돈의 가치는 시간이 지나면서 감소합니다. 지금 천원을 감당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돈을 빌려 대출은 현재 원금이 현재의 금전적 가치를 밑도는 것으로 전망되고 보상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예상 인플레이션이라고 합니다.
또한 인플레이션에 의해 원금 이외에 반환된 경우에도 자금의 감가 보상되기 때문에 자금 대출은 대출을 지급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금리는 기대 인플레이션과 실제 돈의 구매력 하락이다 실질 금리의 합계를 나 타 명목 금리 1이라고 합니다. 인플레이션이 높은 국가의 금융 상품은 높다. 통화 가치의 감가상각 보상 이외에 실질 금리의 결정은 많은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가장 큰 요인은 채무 불이행 위험에 따른 보상입니다.
차용인이 미래의 원금과 이자를 상환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실질 금리는 인하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인은 자금의 사용 기간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금리가 높아집니다. 만기와 금리의 관계에 대해서는 많은 이론이 있습니다.
향후 금리가 투자자의 기대 때문에 결정된다 "순수한 예측 이론"과 유동성 위험에 대한 보상을 반영하는 '유동성 프리미엄 이론"입니다. 성숙. 장기와 단기 시장은 완전히 분리되어 장기와 단기 금리는 참가자의 형태적 특성에 의해 결정된다."시자 세분화 이론"이 있습니다. 위의 기본 위험과 기간 기반 요인 이외에 실질 금리는 이자 소득 과세의 영향과 채무 상환 위험에 따라 결정됩니다.
1 명목 이자율 = 예상 물가 상승률 + 실질 금리
금리의 역할
각국 정부와 중앙은행은 금융 정책을 통해 물가 안정과 금융 시장 안정 등 경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러한 금융 정책은 금융 통화위원회와 한국은행을 통해 설치되고 실행됩니다. 한국은행 총재가 의장을 맡은 금융 통화위원회는 기본 금리 결정, 통화 발행, 지급 준비율의 준비 등의 금융 신용 정책을 심의하고 결정합니다. 한국은행은 금융 통화 결정을 위한 공개 시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정책은 신용 및 수신 시스템 3 및 지급 준비 시스템을 통해 구현됩니다. 금리는 이러한 금융 정책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금융 통화위원회는 일반 시장에서의 상환 증권 (RP) 거래의 기초가 되는 정책 늦은 또는 기본요금을 설정하고 기타 단기 시장 속도에 영향을 미칠 자금 조정 예금 및 대출 등의 거래를합니다.
또한 장기 금리와 은행의 예금 및 대출 금리는 금융 시장의 전반적인 금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기본요금이 인상될 경우 통화 요금 등 단기 시장 금리 빨리 상승하고 금지됩니다